대체 정보

귀하의 뼈는 녹차를 강화?


그것은 오래 전부터 건물에 좋지 않다는 카페인이 강한 뼈합니다. 사실, caffeinated 음료 마시는 하루에 3 개 이상의 위험 요인으로 나와있는 개발을위한 골다공증 (다공성 뼈).

그러나 한 연구보고, "미국의 저널의 임상 영양"녹차했음을 나타냅니다 강한 뼈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도움이 될 수있습니다. 한 연구 조사에서 이루어지므로 영국 케임 브리지 대학 뼈 밀도 차 마시는 습관과 1200 개 이상의 브리티시 여자 나이 65-75합니다. 발견 연구는 "차 한잔"는보다 더 강한 뼈 "아닌 - 차를 마시는합니다."

차 - 마시는이 연구에서 5 %의 높은 뜻이 아닌 뼈 - 미네랄 밀도 - 차 - 마시는 것보다합니다. 이것 수도있다는 뜻이다 골절은 10 %에서 15 % 하락 위험! 이러한 결과는 커피를 마시는 동안 발견은 매우 다르다.

차 연구원은 핵심 선수는 아마도 방지제 또는 flouride에서 찾을 수있습니다 녹차가합니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가 flouride 뼈합니다.

대만 국립 성공 대학 병원에서 연구원에 녹차가 유리한 영향을 미칠 뼈 조각도 발견합니다. 조사 대상 연령 30 세 이상 남성과 여성 1037 골밀도했던 그들의 차를 마시는 습관에 대해 테스트를합니다. 대부분의 소비 습관 차를 마시는 녹색 또는 우롱차합니다.

홍차를 마시는 사람이 적어도 6 -10 년 - 골밀도가 2.3 % 이상의 엉덩이가없는 - 상습 홍차를 마시는 사람에 대해 정기적으로 10 년 이상 차를 마셨다 - 골밀도가 6.2 %가 더 높은 엉덩이 - 상습 홍차를 마시는 것보다 아닌합니다.

이후 아시아 차를 마시는 우유를 사용하지 않는 그들의 차, 이러한 결과에서 찾을 수없는 밀크 칼슘으로 간주 어떠한합니다. 그래서, 차를 마시는 쾌적하고 쉽게 될 수있습니다 당신의 뼈를 수단을 강화합니다.

이 문서는 박사 지음 공화국의 린드만 http://www.osteopenia3.com

사용 권한이 부여의 전체 또는 일부를 재현만큼 그것의 저자의 웹 사이트와 연결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보다 많은 리소스를 지원 :
| 사이트 맵
©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