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정보

이 녹차를 좋은 거죠?


과학적인 연구는 녹차를 계속 보여주는 좋은 줄합니다.

저명한 역사를하기 시작했다 중국 의약 녹차 음료, 그리고 점차적으로 전용되고 그랬은 오늘의 인기 음료가합니다. 전통적인 한약, 차으로 간주 좋은 줄을 취소합니다 눈과 머리, 해결하는 초과 가래, 소변을 촉진, 독성 물질을 완화, 지원을 소화, 그리고 급랭 갈증을합니다. 마찬가지로 너무 많은 음식과 의약품, 중국의 전통 의약을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근대 생각합니다. 오늘,이 충분한 증거를 권장 일일 토닉로 녹차의 이익을 위해 광범위한 질병 예방이나 치료를 포함한 : 암, 고혈압 (최고 혈압), 높은 콜레스테롤, 조기 노화, 식중독, 치과의 부패와 나쁜 호흡, 심지어 관절염을합니다.

녹차의 카테킨이 풍부 비닐, 특히 epigallocatechin 골 (egcg). egcg는 강력 반대 - 옥시던트 : 게다가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 암세포를 죽이는 건강한 조직을 해치지 않고있습니다. 또한 ldl 콜레스테롤 수준을 낮추는 효과가있다가, 그리고 특별한 형성 혈전 억제합니다. 후자의 중요성을들은이 점을 고려하면 혈전증 (비정상적인 혈전의 형성)은 심장 발작, 뇌졸중의 주요 원인합니다.

? 녹차가 도움이 다이어트를합니다. 11 월, 1999 년, 미국의 저널의 임상 연구의 결과를 게시 영양 대학에서 스위스 제네바합니다. 연구자의 조합을 발견하는 사람은 카페인과 녹차 추출물 주어진 화상 주어진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카페인 또는 위약만을합니다.

? 일본의 보고서는 그 사람을 마신 녹차를 하루에 10 컵의 숙박 남성보다 긴 3 년 동안 암 - 무료로 제공 미만의 사람을 마셔도 하루에 3 컵 (에는 약 240-320 mg의 비닐을 3 컵의 녹차) 합니다. 한편, 클리블랜드의 서쪽 예비 대학 조사에 결론을 마시는 녹차를 하루에 4 개 이상의 컵의 방지할 수 류머티스 관절염, 또는 감소 현상이 이미 개인이 질병에 시달리고있습니다.

? 사이 타마현 암 연구소의 과학자들은 더 적은이있다 recurrances을 발견 유방암, 그리고 질병의 확산 적은 신속하게 여성의 역사를 5 잔 이상의 녹차를 마시는 매일합니다.

? 과학자도 발견을 방지하는 egcg부터 녹차를 도울 수 과도를, 또는 암 세포를 하나의 이동과 확산을 다른 기관이나 조직에 혈액이나 림프합니다. 특수 효소 분비 암 세포 조직을 위해 식민지를 입력하고있습니다. 연구 결과는 이러한 특수 효소의 분비를 egcg을 중지합니다.

? 중국에 대한 사례 연구가 완료되는 리포트에 녹차를 마신 사람이 그 여자들을 정기적으로 개발이 식도의 암 위험이 50 % 감소합니다. 남자 보였다 덜 위험합니다도 중요하지만 여성으로합니다.

? 스웨덴에서 연구에 따르면 녹차의 발전의 새로운 혈관을 차단 폐합니다. 의 개발하여 새로운 혈관을 차단합니다 폐, 종양은 성장과 과도를 적게합니다. 과학자들은 상당한 규칙 egcg 연극, 종양의 개발을 차단합니다. 비슷한 결과를 달성 유방암, 대장암 및 흑색종 연구합니다. 녹차를 마시는 것이 있다고 믿고있습니다 연장 기간에 암 치료가 도움을 방지하고 자연 수도있습니다.

? the 방지제에서 발견 차 - 불리는 카테킨 - 2006 년 5 월 선별 암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실험 연구에 사용하는 동물, 카테킨 세포 손해가 발생하기 전에 청소 옥시던트 감소의 수와 크기의 종양과 암세포의 성장을 금지합니다. 국립 암 연구소 연구원이 조사하고 녹차 카테킨의 사용에 대해 치료 및 예방 다양한 암의합니다.

? 18000 중국어 학습 관련된 하나 이상 차를 마시는 남성은 약 절반으로 발견 위 또는 식도의 암으로 발전 가능성이 사람이 마신 작은 차, 흡연 및 기타 이후에도 건강과 다이어트를위한 요인을 조정합니다.

? 의 연구소, 연구가 표시된 녹차 카테킨의 역할 암의 성장을 다양한 방법으로 강력한 억제제 : 그들이 청소 세포 부상 옥시던트가 발생하기 전에, 화학적으로 유도와 크기를 줄일 수있습니다 종양 발생과 종양 세포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이 연구를 간, 피부와 위암, 화학적으로 유도된 마우스, 종양의 크기를 줄이는가 게재된 연방 준비 은행이 녹색과 홍차합니다.

? 녹차 카테킨을 죽이기 도울 수 충치를 방지 박테리아 (구균 mutans)을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치석합니다. 녹차를 불소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양조 녹차를 한 잔 0.3-0.5 mg 들어 주위에있는 불화물합니다. 이것은 치과 의사에 따라 최적의 수준의 불소합니다. 아시다시피, 치아의 에나멜의 불화 구축하고있어 산성 환경에 대해 더 많은 내성의 우리의 입. 녹차 또한 구취에 대한 책임을 제거하는 다른 박테리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비닐 저해할 수를 30 %, 불쾌한 호흡의 원인이되는 세균의 성장을합니다.

? 한 연구에 차 베이징 치과 병원에 3g 하루에 소비 발견, 또는 약 2 컵, 녹차 추출물 감소와 함께 응용 프로그램에 백보 드의 크기와 확산, 구강 전암증상 플라크합니다.

?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낮출 수 콜레스테롤 (ldl, "나쁜 사람") 상승 hdl 콜레스테롤 ( "좋은") 및 트리 글리세 라이드 수준을 낮게합니다. 여러 테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녹차 추출물과 콜레스테롤을 줄이는 긍정적인 결과를 보였다.

? 오주의 끝을에서 실험을 한 그룹의 혈압 상승과 정기적인 다이어트를 보였다. 연방 준비 은행의 카테킨 그룹에 혈압을 계속 정상적인합니다. 이 초기 테스트 후 두 그룹의 과학자 전환 the 식사를합니다. 이 스위치를 주도의 혈압은 추세를 반전합니다. 이 연구 결론을 매일 녹차를 마시는 적당한 양의 고혈압을 방지하기 위해 수있습니다.

the 카테킨을 녹차가 콜레스테롤의 과잉을 방지하기 위해 addiitonally에 게재된 혈액, 식중독의 원인이되는 세균을 죽이고, 낮은 혈당뿐만 아니라 고혈압을 돕는을 제어 angiotensn 2의 생산을 억제합니다. 카테킨도 강력 반대 - 산화, 노화를 후천성 면역 결핍증 관련 우려합니다.

녹색과 흰색 찻잎이 적은 oolong보다 처리 또는 검은색 티, 산화 작용을 방지하고 최고 수준의 이익을 유지 화합물합니다. 하지만, 모든 차가 도움이 당신의 건강, 그래서 찾는 사람들은 당신처럼, 그리고 그들을 매일 마시!

제이크 메이어는 대리석의 소유자 및 실행 찻집 http://www.tea-dojo.com합니다. 그는 면허 acupuncturist 및 약초상합니다.


보다 많은 리소스를 지원 :
| 사이트 맵
©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