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정보

녹차를 어떻게하면 혜택을 내 가족이라고?


의심할 여지없이을 들었 녹차와 건강상의 혜택을 마시는이 경험을하실 수있습니다.

당신이 강력한 항산화 매일 가족을주는가?

의 혜택의 일부를 여기에 보습과 녹차를 경험하실 수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녹차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 중 하나를합니다. 중국은 수천 년 동안 마시는 그것. 그것은 이제 세계에서 두 번째 대부분의 인기있는 음료 후, 물!

녹차는 동백 나무 벌레 공장에서 ...있는 그대로 홍차합니다. 녹차가 unfermented의 차이는 즉, 강력한 항산화 속성은 완전하게 유지합니다.

거짓말의 녹차 카테킨의 힘을 비닐, 특히 '라고 불리는 것을 epigallocatechin 골 (예 :가 5 배 빠른!). egcg는 강력 반대 - 옥시던트 : 종양의 성장을 저해할뿐 아니라입니까, 건강한 조직을 손상하지 않고 암세포를 죽이는합니다.

녹차가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

* 도움을 체중 감소합니다.

aa 조사에 따르면 스위스 제네바 대학에서 녹차가 도움이 몸에 화상 더 많은 열량을 보인다.

녹차의 석방을 속도가 느려집니다 또한 탄수화물의 몸, 급등을 방지하는 혈당합니다.

몇 사람을 알아 뺐고 처음 몇 주 후에 각각 녹차를 마시는 매일, 국회의 다른 변경 사항이없는합니다.

* 향상으로 면역 체계가합니다.

녹차는 대부분의 강력한 방지제 중 하나를 사용할 수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도 포함하고있습니다. 녹차 암의 위험을 낮춘다.

국립 암 연구소는 1994 년 출판 저널의 역학 연구의 결과를 나타내는 녹차를 마시는 식도암의 위험을 줄일 중국 남성과 여성으로 약 60 %. 퍼듀 대학의 연구자들이 최근 녹차를 복합 결론을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1997 년 9 월 한 연구에 따르면 녹차를 캔자스 대학에 의해 높은 금액은 어떤 알려진 항산화합니다. egcg (혀을 왜곡하는 항산화에서 발견 녹차)은 100 배 이상의 효과 비타민 c, 그리고 2 배나 강력한 영향력을 레스 베라 트롤 (레드 와인의 산화를 억제하는).

* 콜레스테롤을 낮춘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과학자가 바인딩을 발견 커피의 카페인 커피 콩 오일,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높이합니다.

대조적으로, 연구에 의하면 녹차를 마시는 총 콜레스테롤 수준을 낮출뿐만 아니라 비율을 향상시키는 좋은 (hdl) 콜레스테롤이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합니다.

녹차 혜택 엄마

* 도움이 입덧

공부를 확인하는가없습니다, 이것은 개인적인 관찰합니다.

나는 증세가 장기간의 모든 3 임신 입덧을합니다.

제 세 번째 아이가, 나, 녹차를 발견하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마셨다 때, 그것 완화했을뿐만 아니라 구역질,하지만 영향을 미칠 것 같았습니다가 약한 내 식욕을 자극하고 유지 나는데 도움이 다운 음식을 먹었어요. 제 생각은 원인이 비닐에 영향을 수렴합니다.

역사적으로 녹차가 소화 원조로 사용합니다. 임산부에게 유용할 수있는 확실합니다.

* 자연 에너지 부스트

또 연구를 찾을 수 있었다면 증명이 아니지만, 자연 에너지를 부스트 주로 녹차를 마시 아프없이도 불쾌한 부작용을합니다. 나는 커피를 마시는 오후에 사용하여, 빨리 하이퍼 불안정하고, 나중에 유일한로 충돌이 발생합니다.

녹차를 그 불쾌한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한 똑같은 느낌을 준다 "지우기 cobwebs"나의 두뇌합니다.

어떤 엄마가 필요로하지 않아이세요?

* 혈전의 위험을 낮춘다

녹차가 게재된 비정상적인 혈액 응고를 방지하는 효과가있다는 임신 중에 특히 중요합니다.

녹차가 아닌 - 독성 및 안전합니다. 출생 결함이없는 원인을하지 않습니다 임신이나 수유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합니다.

사실, 한 연구 프로그램을 실시 의료 카이저 permanente 북부 캘리포니아, 연구원은 여성을 발견 하나 이상의 마신 녹차를 매일 반 컵 임신 확률이 두 배로 그들합니다.

상당한 협회가 발견된 지역에 대한 기타 음료, 녹차 연구 결론의 구성 요소의 일부 화학 물질의 증가를 불임에 대한 책임되었을 수있습니다.

녹차 혜택 얘들아!

* 충치를 방지하는 데 도움

녹차를 플라크의 원인이되는 박테리아를 죽일 수있다. 귀하의 자녀의 주스는까요?

네 아들이 도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그의 채소를 먹는가?

녹차를 한 잔 더 많은 항산화 능력은 브로콜리, 시금치 한 잔 더!

* 방지하는 데 도움이 질병

이전 테스트를 증명할 녹차를 중화시킬 수있을 세균을 비롯한 몇몇을 일으키는 원인이되는 설사, 폐렴, 방광염, 피부 감염합니다.

페이스 대학의 새로운 연구를 밀튼 schiffenbauer 녹차를 비활성화하는 바이러스를 발견합니다.

최근의 연구 하버드에 따르면 화학 물질을 자극 녹차 t - 세포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반대 면역력을 강화합니다.

더 많은 쾌적한 생활이 질병에 더 적은 있나요?

* 좋아, 그럼 왜 안 마시는 녹차를 벌써?

만약 당신이 나 같은 사람, 그것은 녹차를하기 때문에 맛을 거쳤다는 무서운합니다. 발라봤을 떠올리게하는 많은 브랜드가 기저귀 발진이 연고 ... 아니 농담이 아니에요!

썬라이더의 운세 기쁨 차라리 녹차합니다. 여기에 여러분의 건강!

저자에 관하여
캐리 라우트 무료 뉴스 레터를 발행하는 것들과 함께 자연적인 방법 엄마합니다. 당장 엄마를위한 무료 케이크를 복사 플러스 여분 http://www.natural-moms.com


보다 많은 리소스를 지원 :
| 사이트 맵
© 2006